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가 예뻤던 이유

미갈루의 오늘의핫이슈

by 미갈루 2012. 11. 4. 17:25

본문

 

착각의 늪에서 빠져 나오 게 하는 내가 예뻤던 이유가 화제입니다.

내가 예뻤던 이유는 다름 아닌 사람의 뇌가 자신을 인식하는 모습을 두고 하는 말입니다.

내가 예뻤던 이유로 불리는 이유는 사람의 뇌가 실제 자신을 모습을

그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5배나 더 예쁘고 잘생긴 모습으로
인식하는 모습 때문에 나온 말로 정말 착각의 늪에서 바로 빠져 나오게 만듭니다

 

 

또 다른 한편으로는 이런 생각을 해봅니다.

거울을 통해 보는 자신의 얼굴이 만족스럽지 못한 사람은

실제 자신의 모습이 얼마나 못난건지 고민할 수 밖에 없어 보입니다.

내가 예뻤던 이유 이래 저래 사람을 슬프게 만드는 상황이네요

 

 

지금도 이 정도면 실제로는 얼마나 못생겼다는 것? ㅋㅋ

내가 예뻤던 이유 사실 충격 반전~

 

 

한편 내가 예뻤던 이유 보며 안젤라 베이비의 모습이 떠오릅니다.

성형을 통해 매력녀로 변신한 안젤라 베이비의 모습에서

실제 자신의 모습과 자신이 바라보는 자신이 모습이 연상됩니다.

 

안젤라 베이비가 예쁜 이유는 의느님의 힘이고

내가 예뻤던 이유는 뇌인식 문제 때문이란 게 좀 다르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