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가네 한우마을

미갈루의 맛집이야기

by 미갈루 2012. 10. 7. 20:24

본문

 

원당 근처에 있는 임가네 한우마을

정육점 식당이라 일단 한우가 매우 저렴합니다

 

이곳은 좀 외진 곳에 있어서 그런지

차가 없으면 오기 좀 힘들고, 가족단위나 모임이 거의 대부분이다.

 

영업시간은

오전 11:30~ 저녁 10시까지

 

우리는 특등심을 시켰다.

꽃등심이라고 하시던데...

내가 아는 꽃등심은 디기디기 얇은데

이건 두께가 아주 실하네!!!

꽃이던 아니던 등심은 등심이고

맛만있음 됐지 뭐!! 히히

하아 저 자태..하아 빨리 구워져라

 

아 가격은

이게 특등심(600g) 이었고 50,000원이었다..

하아..고기품질에 비해 매우 저렴하다!!

맘껏 먹어도 부담 없을거 같아!! 다먹겠어!!!!!!!!!

  

상차림 비용은 대인 3000원 소인 1000원씩 따로 든다!

정육점 식당들은 거의 상차림 비용을 따로 받으니 뭐,

 

반찬들도 맛있다.

제가 좋아하는 참깨 드레싱이 듬뿍 들어있는 샐러드.

전에 왔을 떈 여러번 가져다 먹었는데

이번엔 고기에 집중하느라 ㅋㅋㅋㅋ

 

 

고기굽는거 보면서 침 질질 흘리고 있는데

등장한 육회!!!!!!!!

하악...비쥬얼봐..하아...

더믿어지지 않는 것은 이게 1/2 의 양이라는 것이다......

육회가 600g에 15,000원..

엄청싸!!!!!!!! 게다가 맛있어!!!!!!

시키면 저렇게 된 접시로 두개를 가져다 주시는데

처음엔 하나시켰는데 왜 두개가 오나 당황했는데

반으로 나뉜것!!!

저렴하지만 고품질인 한우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 임가네 한우마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