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스케3 한동근 데스페라도 음원 동영상

미갈루의 영상컨텐츠

by 미갈루 2012. 11. 23. 23:56

본문

슈퍼스타K3 한동근 데스페라도

 

 

 

집에 오니 위대한 탄생을 하고 있었다. 피로한 몸을 이끌고 소파에 기대 앉아 보는데

한동근이라는 청년이 나와 바비킴의 사랑그놈과 이글스의 데스페라도를 불렀다.

나는 ... 나도 모르게...울었다.

하느님은 이 아이에게 간질이라는 무서운 병과 타고난 음악적 재능과 천재적인 목소리를 주셨구나. 위탄이 끝난 후 슈스케를 봤는데...

나는 슈스케를 보고 있는데..로이킴과 정준영이 노래를 하는데...

내 귀에는 여전히 한동근의 목소리, 그의 데스페라도가 울리고 있었다.

나는 그날 로이킴과 정준영이 뭘 불렀는지...기억이 나지 않는다.

 

다음 날 나는 한동근의 데스페라도를 듣기 시작했고 오늘까지 수십번 반복해서 듣고 있다. 그의 노래를 너무나 듣고 싶다. 용감한 형제의 심사평처럼

그의 노래를 듣고 있는데...진짜 '그분이 오셨다'

나는 소름이 확 돋았고 말할 수 없는 전율과 눈물을 흘렸다.

 

오디션은 역시 슈스케다. 네티즌 사이에선 크고 작은 설전이 오갔지만 슈스케4 의 유승우, 김정환, 정준영, 로이킴, 딕펑스 등이 대단한 수준을 선보였다는 것은 엄연한 사실이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위대한 탄생3 의 오디션참가자 한동근이야말로 올해의 보석이라고 감히 말하고 싶다. 상대적으로 조용히 출발한 위탄3 는 김태원의 복귀를 통해 더 큰 감동을 찾으려 할 것이다. 그리고 현재까지는 그 정점에 한동근이 서 있다. 간질병을 딛고 노래하는 그의 모습은 감성 가득한 허스키보이스에서 오는 충격만큼 아름답다.

 

글로 한동근 이야기를 써보려 했지만 역부족이다. 9분가량의 오디션 동영상에 감동적인 이야기와 노래가 있으니 그냥 감상하는 게 좋겠다...

 

놀라운 것은 (아직까지는) 일반인에 불과한 그의 음원이 출시되었다는 점이다. 원곡자 이글스(Eagles) 가 데스페라도를 열창하는 한동근의 영상을 직접 보고 음원 허가를 승인했기 때문이다.

 

기대된다. 한동근... 꼭 진출해서 멋진 생방송 무대를 보여주시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