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픽하이 Epik High 돈 헤이트 미 Don't Hate Me 듣기 가사 뮤비 동영상

미갈루의 영상컨텐츠

by 미갈루 2012. 11. 25. 16:57

본문

 

에픽하이 Epik High 돈 헤이트 미 Don't Hate

 

 

 

 

 

Everybody hates me, but you love me and I love you.
오오오! ( 워오오! ) 난 너만 손뼉치면 돼. Baby.
온세상이 안티. 그런 내가 웃는 이유.
오오오! ( 워오오! ) 난 너만 내 편이면 돼.

1, 2, 3, 4 !

나만 달달달 볶아. 실수도 잘못처럼. 세상 모두가 입에 망치 때려, 날 못처럼.
구멍투성인 마음. 눈물만 새. 웃으면 안 돼 ? 난 왜 ?
사람 싫어하는데 무슨 이유가 있냐고 ? 내가 싫을 땐 왜 수천 수만가지냐고.
전부 내 탓이라고 소리치네. 내 입을 막는 goalkeepers, 꼴보기 싫대

다 나만 싫어해.
다 나만 미워해.
다 손가락질 해.
네가 없으면 나 미칠 것 같애.

Everybody hates me, but you love me and I love you.
오오오! ( 워오오! ) 난 너만 손뼉치면 돼. Baby.
온 세상이 안티. 그런 내가 웃는 이유.
오오오! ( 워오오! ) 난 너만 내 편이면 내 팬이면 돼.


나란 쥐구멍에 비친 단 하나의 볕. 슬픔 나누고는 싶지만, 다 나의 것.
넌 그냥 웃어주기만 하고 숨어. 세상 가장 큰 방패 뒤에 머물러 행복만 품어.
이런 비호감 공공의 적인 나와 숨만 쉬면 논란, 공공의 껌인 나와
도마 위에서 춤을 추며 즐기는 너. 취향 하나 참 죽이는 너.

다 나만 뭐라 해.
화살로 겨냥해.
사라지길 바래.
네가 없으면 나 죽을 것 같애.


Everybody hates me, but you love me and I love you.
오오오! ( 워오오! ) 난 너만 손뼉치면 돼. Baby.
온 세상이 안티. 그런 내가 웃는 이유.
오오오! ( 워오오! ) 난 너만 내 편이면, 내 팬이면 돼.


제가 그렇게 미워요?
저를 사랑해줘요.


날 사랑한다. 날 미워한다.
날 사랑한다. 날 미워한다.
날 사랑한다. 날 미워한다.
Love and hate! 둘 다 고맙지, 뭐.

Everybody hates me, but you love me and I love you.
오오오! ( 워오오! ) 난 너만 손뼉치면 돼. Baby.
온 세상이 안티. 그런 내가 웃는 이유.
오오오! ( 워오오! ) 난 너만 내 편이면, 내 팬이면 돼.

Hate me. Hate me. Hate me. Hate me. Hey hey hey hey.
Hate me ( don't hate me ). Hate me ( don't hate me ). Hate me ( don't hate me ).
Please love me.

너만 내 팬이면 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