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악동뮤지션 매력있어 노래 듣기 가사

미갈루의 영상컨텐츠

by 미갈루 2012. 12. 10. 12:59

본문

악동뮤지션 매력있어

 

 

 

악동뮤지션 - 매력있어

 

 

 

매력 있어 내가 반하겠어

 

다이어트 중 마주친 치킨보다 더 매력 있어

 

어쩔 땐 바삭한 어쩔 땐 매콤한 반전의 그대여

 

매력 있어 내가 반하겠어

 

 

 

대, 대, 대, 대, 대기업 회장비서보다 더 매력 있어

 

겨울밤 뜨끈한 오뎅 국물보다 매력 있어

 

네 어떤 면이 도대체 내 맘을 따뜻하게 하는지

 

회장비서보다 더 매력 있어

 

 

 

크지 않은 눈 오똑하지 않은 코

 

하지만 이게 뭐야 난 네게 빠져버렸어

 

도대체 뭐야 날 이렇게 만든 네 정체가 뭐야

 

마법사? 마술사?

 

아님 어디서라도 매력학과라도 전공하셨나?

 

어서 벗어 비호감 티는 어서 벗어

 

매력 있는 자들만 탈 수 있는 콜롬버스 타고

 

나만의 매력을 이 세상 저 세상에 어필해

 

어서 벗어 비호감 티는 어서 벗어

 

 

 

다, 다, 다, 다, 단번에 내 눈에 들었어, 내가 찜꽁했어

 

햇볕 아래 사막의 오아시스보다 눈에 띄었어

 

이런 메마른 내 마음을 축여줄 단비같은 그대여

 

매력 있어 내가 반하겠어

 

 

 

매력 있어 매력 있어

 

도대체 뭐야 날 이렇게 만든 네 정체가 뭐야

 

마법사? 마술사?

 

아님 어디서라도 매력학과라도 전공하셨나?

 

매력 있어 내가 반하겠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