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써니힐 굿바이 투 로맨스 Goodbye To Romance 뮤직비디오 듣기 가사

미갈루의 영상컨텐츠

by 미갈루 2012. 12. 22. 17:16

본문

 

 

써니힐 굿바이 투 로맨스

Goodbye To Romance 뮤직비디오 듣기 가사 

 

 

 

이번에 들려드릴 노래는 써니힐 굿바이 투 로맨스 인데요~이 노래를 들어보니 공감가는 점이 참 많은 노래인거 같아요~ 써니힐의 굿바이 투 로맨스는 국내 최고의 히트 제조기 이민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참여하였다고 하네요!
 

 

옛날의 후배나 동창들은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라고 생각할수 있을만큼 써니힐 굿바이 투 로맨스를 들어보니 중학교 친구들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서정적인 멜로디가 추억들이 새록새록 떠오르는것 같아요~
 

 

들어보면 아늑한 공간 혼자만의 추억이 떠올릴 노래!

 

 

기존의 써니힐과는 분위기가 사뭇다른~ 개인적으로는 댄스곡 부르는 써니힐이 좀 더 어울리는것같네여...

 

 

누구나 가슴 속에 추억으로 간직하고 있는 첫사랑을 떠 올릴 떄의 감정들을 주인공들이 직접 고백을 하는 모습을 담아내어 더욱더 담백하게 볼수 있을꺼라 생각이 되는데요. 아울러서 티저 영상에 써니힐 멤버들과 사연의 주인공들이 직접 출연을 했기 때문에,  모두의 이야기 더욱더 공감가는 이야기가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제 느낌은 이러 합니다 풋풋함 그리움 아련함 일반인들의 사연이라 더더욱 애틋하고 내 이야기 같고그때 내 모습을 보는것 같고 여러모로 참 가슴이 아련해 지네요. 예전의 추억을 다시 고이 펼쳐는듯한 느낌이 나는거 같습니다.

 

 

마음이 굉장히 애틋해 지네요. 아마도 여러분들도 보시면 제 마음을 아실꺼라 생각을 합니다. 마치 < 사연프로그램 >을 보는듯한 느낌도 나네요.

 

 

아울러 써니힐 멤버 승아는 짝사랑의 정의를 고백하면 차이는 것이라고 명쾌한 답변을 주어 주변은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는데요. 마지막에 살짝 사운드와 뮤직비디오가 나오게 되면서 이번 써니힐의 신곡인 굿바이투로맨스에 대한 설레임을 주는듯 싶었네요. 살짝 들어보니 먼가 서정적인 그러한 차분한곡이 아닌가, 아울러서 짝사랑에 대한 그런 애틋한 노래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이번 새 앨범 타이틀곡은 겨울철 따듯한 햇살처럼 많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녹여줄수 있는 곡이 아닌가 생각을 해 봅니다.

 

 

써니힐-굿바이 투 로맨스

 

Goodbye To Romance

It's time for goodbye 나의 로맨스여 Goodbye
바로 어제처럼 느껴지는 그때 그 시간들
이제는 Goodbye 나의 로맨스여 Goodbye
기다림조차도 아름답던 처음 그 떨림도
이젠 Goodbye 더 아쉬워도 Goodbye
나의 Memory

언니 방 서랍 속에 졸업앨범을 보다 가
3학년 1반 반장이었던 그 선배를
오랜만에 보네요

점심시간이 되면 창가에 자릴 잡고 서
농구스타처럼 멋있었던 그댈 보는 게
그렇게 좋았죠

It's time for goodbye 나의 로맨스여 Goodbye
바로 어제처럼 느껴지는 그때 그 시간들
이제는 Goodbye 나의 로맨스여 Goodbye
기다림조차도 아름답던 처음 그 떨림도
이젠 Goodbye 더 아쉬워도 Goodbye
나의 Memory


1학년이던 내겐 선밴 하늘 같아서
말 한마디 건네기 너무도 어려웠죠
두 살 차이 뿐인데

노트 한 권 가득히 채운 선배 이름 세 글자
전할 용기 하나 없었지만
이름만 봐도 설레던 나였죠

결혼은 했을까, 혹시 내 이름 기억할까
그 동네에 여전히 살고 있을까
키는 거기서 크긴 했을까
이 좋은 기억으로 남길래 그래서..

goodbye 나의 로맨스여 Goodbye
바로 어제처럼 느껴지는 그때 그 시간들
이제는 Goodbye 나의 로맨스여 Goodbye
기다림조차도 아름답던 처음 그 떨림도
이젠 Goodbye Goodbye

It's time for goodbye 나의 로맨스여 Goodbye
바로 어제처럼 느껴지는 그때 그 시간들
이제는 Goodbye 나의 로맨스여 Goodbye
기다림조차도 아름답던 처음 그 떨림도
이젠 Goodbye 더 아쉬워도 Goodbye
나의 Memory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