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유 웨이브 섹시댄스 움짤

미갈루의 오늘의핫이슈

by 미갈루 2012. 11. 3. 20:06

본문

 

 

깜짝 놀랄만한 아이유의 섹시 댄스~

예능 최초로 선보인 웨이브에 그만 방송 자체가 초토화되고 말았으니까요.

이미 한차례 '세바퀴'에서 꺾기 춤을 춰서 반전 이이유의 모습을 선보였는데 이번에는 '내가 제일 잘 나가' 노래에 맞춰 섹시 웨이브를 출지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아이유가 웨이브를 추자 허경환 온몸을 날렸고 앞서 아이유가 코믹댄스를 출 때도 부담 댄스를 난발해 게스트들로 부터 집중 구타를 받았던 전현무 아나운서는 이성마저 잃을 지경이었죠. 이렇게 아이유가 한번 휩쓸고 지나간 자리는 정말 난장판이 되었는데요. 김준호는 섰던 가발까지 벗겨지고 난리가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예상외로 아이유가 섹시 웨이브는 깔끔하게 잘 추더군요.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끼를 발산하는 것 같아 정말 매력이 넘치기도 했고요. 그러고 보면 요즘 들어 춤을 아이유가 상당히 많이 연습하는 듯 보이는데요. 이제는 예능마저 접수할 기세의 아이유가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아무튼, 아이유의 섹시 웨이브 한방에 전국의 삼촌 팬들 그냥 쓰러지고 말았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매번 어리다고 생각했던 아이유의 깜짝 반전의 매력에 이번 방송을 보고 더 푹 빠져 버리지는 않을까 걱정입니다. 그래도 방송에서 늘 최선을 다하고 노력해서 보여주려는 아이유의 모습이 참 보기 좋다는 점에서 이런 반전은 언제나 환영하니 항상 보여주기를 기대해 봅니다.
 

 

 

아이유는 2일 방송된 SBS '고쇼(GO Show)'에서 가인에게 섹시 댄스를 전수 받았다.

이날 아이유는 방송에서 정말 많은 것들을 고백하고 보여주었습니다. 우리가 그렇게 궁금해하던 열애설 고백에 대해서도 털어놓았는데 사실 그 대상이 누구라는 것이 밝혀지지 않아 좀 실망감이 들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아이유에게 사귀자고 말할 정도의 연예인이라면 어느 정도 스타급에 오른 연예인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드는데요. 너무 밀당을 해버린 나머지 아이유를 놓치고 말았다니 그 남자도 참 복이 없는 것 같습니다. 밀당을 정도껏 해야지 여자가 남자의 마음을 의심하게 만들 정도로 해버리는 것처럼 바보 같은 행동은 없을 테니까요.

 

아이유는 “섹시한 이미지로 바꿀 의향이 있나?”라는 MC들의 질문에 귀여운 여동생 이미지가 부담스럽다며 “언젠가 인터뷰를 했는데 뒤통수를 칠 것이다. 제대로 실망을 시키고 싶다”고 말했다.
이렇게 해서 아이유의 열애고백은 결국 밀당으로 인한 결별로 끝나면서 모든 삼촌 팬들에게 열열한 지지와 환영을 받았습니다. 그만큼 아이유의 열애는 어쩌면 삼촌 팬들에게는 배신감을 느끼게 하고 모두 떠나 버리게 만드는 가장 극약처방 중의 하나였을 테니까요.
 

 

이에 가인은 “‘ 아무것도 모르는 듯한 표정이 섹시할 것 같다”며 ‘피어나’ 안무를 아이유에게 전수했다.

이날 아이유는 이런 삼촌 팬들에게 미안했는지 아이유의 도발적인 모습을 방송 내내 보여주기까지 했습니다. 때론 이런 모습이 과해 보이고 민망해 보이기도 하면서도 이제는 20살이 된 아이유가 점점 여자로 변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하는 부분이기도 했지요

하지만 아이유는 가인과는 다르게 귀엽고 엉성하게 ‘피어나’ 안무를 소화해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아이유가 가인의 아브라카다브라의 춤 한 부분을 그대로 따라 하며 웨이브를 선보일 때는 여자가 봐도 정말 섹시할정도였는데요. 좀 과하다 싶은 동작인 듯하면서 아이유가 하니 가인과는 정말 다른 자태가 흘러나오더군요. 그리고 뭐랄까? 확실히 더 유혹적이고 섹시미는 넘치는 듯했습니다.
 

아이유 섹시댄스 웨이브 접한 네티즌들은 “귀여운 아이유가 좋아” “뒤통수치지 말아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런 아이유의 웨이브 동작에 얼마나 놀랬으면 윤종신은 물론이고 고현정까지 입을 다물지 못할 정도였지요. 그만큼 아이유의 웨이브 춤은 정말 파격적이었는데요. 벌써 아이유가 이런 춤을 추는 나이가 되었다는 사실에 좀 놀랍기도 합니다.

 

물론 아이유가 섹시 웨이브나 춤을 선보인 건 비단 이번뿐만 아닙니다. 여러 차례 방송에서 선보였는데 "해피투게더3"에 나왔을 때도 웨이브 춤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고 데뷔 초에는 짧은 치마를 입고 손담비 춤을 그대로 선보이기도 했었지요. 하지만, 아이유가 이 정도까지 동작을 선보인 적이 없기 때문에 아마도 이날 방송을 본 삼촌 팬들은 정말 계탄날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이유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방송이 끝나갈 무렵 가인에게 또다시 섹시안무에 대한 춤 강좌를 배웠습니다. 같은 소속사이다 보니 굳이 방송에서 배울 필요는 없었겠지만, 또 "고쇼"의 흥행을 위해서 아이유가 발 벗고 나서 주었습니다. 일단 먼저 가인은 "피어나" 안무의 포인트 부부인 섹시 웨이브 안무를 선보이며 자신의 독무대를 만들었는데 가인만의 매력이 물씬 풍길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아직은 귀여운 이미지인 아이유가 성숙함까지 묻어나야 하는 가인의 "피어나" 안무를 그대로 배운다는 것은 좀 무리가 있어 보였습니다. 그래도 동작 하나하나 따라 해보던 아이유는 자신 나름대로 자세를 잡으면 시범을 선보였는데 가인은 다리 사이가 붙어서 자태가 나오는 반면 아이유는 다리가 붓질 않아 굉장히 어색한 동작이 되고 말았지요.

 

'미갈루의 오늘의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콘센트 스타일  (0) 2012.11.04
비앙카 첫키스 고백 신혼생활  (0) 2012.11.03
송혜명 박정민과 결별 폭로  (0) 2012.10.30
이하이 1234  (0) 2012.10.30
묻지마 폭행  (0) 2012.10.3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