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미인도ㅋㅋ 강남미인들은 성괴?

미갈루의 웃긴이야기

by 미갈루 2013. 1. 14. 22:01

본문

강남미인도ㅋㅋ 강남미인들은 성괴?

 

강남미인도ㅋㅋㅋ 신윤복의 미인도를 패러디해 강남미인도로 재탄생시킴 요즘 페북에 강남미인도라고 자꾸 like 떠돌아다녀서 웃겨서 퍼왔어요...

 

 

▼ 강남미인도

 

 

강남미인도 일전에도 비스무리한 풍자개그가 넘쳤음 아래 만화도 얼핏보면 강남미인도랑 주인공이 같음ㅋㅋ

 

 

어쨋든 강남가면 진짜 저런 언니들 짱많음 ㅎㅎ 다 똑같이 생겼어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