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뽀로로를 보는 자세 어떤 자세로??

미갈루의 웃긴이야기

by 미갈루 2012. 12. 28. 22:13

본문

 

 

뽀로로를 보는 자세 어떤 자세로??

 

보통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등등을 볼때 다들 어떤 자세로 보시나요??

최근에 온라인에 뽀로로를 보는 자세 라는 사진이 올라와있는데요..

어린이들의 대통령인 뽀로로~

뽀로로는 도대체 어떤 자세로 봐야하는 걸까요??

 

 

뽀로로를 볼때는 이런 자세로 봐야하는군요.. 뽀로로를 보는 자세는 정말 예의 바른 자세네요... 어린이들은 자신들의 대통령을 시청하는 것이라서 그런지...

뽀로로를 보는 자세가 정말 올바르네요 ㅎㅎ
 

 

이 아이는 컴퓨터로 뽀로로를 보고있는데요..

이 아이도 뽀로로를 보는 자세는 앞사진의 아이랑 똑같이 무릎을 꿇고 있습니다.

누가 뽀로로를 볼 때 무릎꿇으라고 시킨것도 아닐텐데..

 

 

헐~ 신기하네요.

어린이들은 자신들의 대통령인 뽀로로를 본다고 해서 그렇지만 나이드신 아저씨께서도 뽀로로를 보는 자세가 무릎꿇는 자세라니... 참 신기한 현상이죠??

 

 

이번엔 사람이 아닌 고양이까지도 뽀로로를 볼때는 얌전한 자세로 보네요.. 뽀로로를 보는 자세가 저렇게 되도록 무슨 마법같은 것을 걸어놓았나???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