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소도구냥

미갈루의 웃긴이야기

by 미갈루 2012. 12. 24. 23:09

본문

청소도구냥

 

여러분 청소도구냥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최근 온라인 게시판에 청소도구냥 이라는 제목으로

 

하나의 짧은 영상이 공개되었어요,

 

영상 속에는 고양이로 청소를 하는 주인의 모습이 담겨있어요 ㅋㅋ

 

마치 자신을 걸레로 쓰듯이 청소를 하는 주인의 행도에

 

고양이도 멍~한 상태네요 ㅋㅋㅋ

 

청소도구냥의 모습 함께 보시죠

 

 

정말 무슨 고양이로 바닥을 닦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걸레질 당하는 고양이의 모습을 보는 다른 고양이 친구들 표정도 웃기네요

 

자신을 마치 청소도구 마냥 사용하는 주인이 짜증나겠어요 ㅋㅋㅋ

 

저렇게 바닥에 문지르면 정전기도 날텐데 ~

 

청소도구냥의 모습 , 어떠세요 ?ㅋㅋㅋ

 

 

- 청소도구냥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