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힘이 남아도는 학생 과연 지우개는 어떤걸 쓸까?

미갈루의 웃긴이야기

by 미갈루 2012. 12. 28. 22:50

본문

 

 

힘이 남아도는 학생 과연 지우개는 어떤걸 쓸까?

 

안녕하세요! 힘이 남아도는 학생이라는 주제로 여러분들께 찾아왔습니다.

여러분들이 공부를 하는 학생이라면 어떻게 공부를 하시나요? 대부분 연필을 들고 공부를 하지 않나요? 하지만 이 학생은 조금 다른데요. 어디 한번 힘이 남아도는 학생을 찾아볼까요?

 

 

저희들이 평범한 학생을 생각하면 대부분 이런 학생을 생각한답니다.

그냥 평범한 펜 또는 연필에 문제집을 보면서 공부하는것이죠. 하지만 힘이 남아도는 학생은 도대체 어떻게 공부하길래 힘이 남아돈다고 하는것일까요?

다음 컷에서 힘이 남아도는 학생의 정체를 알아보죠.

 

 

우와.. 엄청나네요. 저게 연필이라고요?

자기 어깨에 맬 정도로 저런 크기의 연필을 사용한다니 정말로 대단하군요. 그나저나 저 팔뚝좀 보세요. 정말로 힘이 남아도나 보네요. 그럼 과연 저런 학생들은 어떤 지우개를 쓸지 궁금하군요.

 

 

이 세상에는 참 힘이 남아도는 사람이 많나보네요. 위에 사진좀 보세요 ㅎㄷㄷㄷㄷㄷ

돼지 두마리를 양쪽에 들고 저렇게 걷는것을 보니 정말로 힘이 넘쳐나나보네요. 역시 저런 대회는 중국에서 개최가 되는군요. 우리나라도 이런 대회가 있나요? 흠.......

 

 

아이고오... 남자 아이가 흠... 남자아이겠죠? 남자아이가 돌을 들려고 하는건지 지탱하고 있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쨋든 땀을 뻘뻘 흘리는 것을 보니 정말로 힘이 남아도나봐요. 저도 저렇게 힘이 남아돌았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힘이 남아도는 학생에 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모두 오늘 하루 좋은 하루 보내세요~

 

 

 

'미갈루의 웃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방의 습격 아빠 빨리!!  (0) 2013.01.14
강남미인도ㅋㅋ 강남미인들은 성괴?  (0) 2013.01.14
뽀로로를 보는 자세 어떤 자세로??  (0) 2012.12.28
새 입을 감은 뱀  (0) 2012.12.26
청소도구냥  (0) 2012.12.2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