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냥한 세라공주 소공녀 길거리영업 보드매니아 길거리영업 외계소녀 길거리영업 성공하기

미갈루의 아이폰이야기

by 미갈루 2012. 11. 29. 12:23

본문

상냥한 세라공주 소공녀 길거리영업 보드매니아 길거리영업 외계소녀 길거리영업 성공하기

 

 

아이러브커피 소공녀 보드매니아 외계소녀 길거리영업 질문  상냥한 세라 공주 !!

요번에 업데이트되면서 단골이 생겼습니다. ㅎㅎ 질문과 답 알아보겠습니다~

 

상냥한 세라 공주 퀘스트창 ! 

 

소공녀 길거리영업 질문


 <하면 되는 질문>


웃는 얼굴이 정말 예쁜데요? O

샌드위치 드릴까요? O

인도에 가 본 적 있나요? O

핑크색이 잘 어울려요. O

머리띠가 이쁘세요. O

옷이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O

 

<하면 안되는 질문>


이름이 뭔가요? X

부잣집 따님 같은데 어쩌다가... X

왠지 발걸음이 무거워 보이네요. X

뭐 찾으시나요? X

귀티가 나네요~ X

 

 

 

보드매니아 길거리영업 질문


 <하면 되는 질문>


운동신경 좋아보이시네요. O

오~ 모자가 예쁘네요! O

뭐 재미있는거 없을까요? O

커피는 좋아하세요? O

꽁꽁 언 눈 위에서도 보드 타세요? O

스키는 안타세요? O

눈내릴때 보드타면 위험하지 않나요? O

어디가세요? O

따뜻하게 입으셨네요. O

지금 당장 아스펜으로 가야할거 같은 복장이네요 O

따뜻해 보이네요. O 


<하면 안되는 질문>


보드 잘 타실 것 같아요. X

지금 날씨에 이런거 입기 좀 덥지 않나요? X

커피 마시면서 보드 타보셨어요? X

혹시 이건 땀...? X

신발이 넘 예뻐요~ X

저는 리프트가 무섭더라구요. X

심심해요~ X

초급코스도 가시나요? X

저는 리프트가 무섭더라구요 X

보드가 비싸보이네요 X 

매년 시즌권 끊어서 다니시나요? X 

 

 

외계소녀 길거리영업 질문

 
<하면 되는 질문>

머리색이 너무 예뻐요~

걸음걸이가 특이하세요~

영화 좋아하세요?

웃어보세요.

오늘 컨셉은 뭔가요?

배고플땐 뭐 드세요? 

커피 알아요? 커피? 

뭔가 불만이 있어 보이는데 

눈부릅뜨고 쳐다본다 

부왁

 

<하면 안되는 질문>


뽀삐뽀삐뽀삐 X

어디서 오셨어요? X

초능력도 있나요? X

눈에서 레이저 나올 것 같아요. X

눈색이 초록색인가요? X

지구관광중? X

지구에서는 사람들을 만날때 커피숍에서 만나요. X

뭐타고 오셨어요? X

날씬하시네요 X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