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이니팜 황금알 얻기 업데이트 눈을 좋아하는 동물 이벤트 패치

미갈루의 아이폰이야기

by 미갈루 2012. 12. 6. 21:43

본문

[타이니팜] 황금알 얻기 퀘스트

 

오후에 타이니팜에 들어갔더니 이렇게 시스템점검이 뜨더군요

곧 업데이트가 있을듯한 불길한 느낌 ㅎㅎ
 

 

아니나 다를까 얼마되지 않아 업데이트가 이루어 졌습니다

뚜둥 타이니팜 농장에 하얗게 눈이 내렸네요

업데이트와 함께 폭죽모양의 이벤트 미션을 알리는 아이콘이 번쩍거리더군요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동물이나 말하는 동물은 안 생겼지만 바로 황금알 이벤트 라는 새로운 이벤트를 시작했네요 그리고 전체적인 배경도 마치 에베레스트 산을 생각나게 만들어주고 농장도 모두 눈으로 덮어졌군요

 

 

집 위에도 눈이 내리고~ 소나무 위에도 눈이 내렸습니다 진짜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주는군요 ㅎㅎ

 

 

바위들도 눈이 쌓였군요 그리고 흙길은.. 눈길이 되었고요 돌길은 얼음길이 되었네요;;

 

 

건물들도 위에 눈이 쌓이고 밤에 조명을 킨것같은 분위기를 만들어 내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이런 분위기 좋아해요 ㅎ

 

 

업데이트로 상점에 뭔가 생겼나? 봐도 생긴게 없네요 그런데 왼쪽에 폭죽이
NEW 버튼과 함께 생겼어요! 과연 무슨 이벤트일까요?

 

 

이번 타이니팜 업데이트의 이벤트 미션의 제목은 황금알 얻기 입니다.

황금알은 어떤것인지 궁금해서 퍼뜩 읽어 보았어요

 

 

황금알 얻기 미션의 주인공은 펭귄인가 보네요

뒤뚱거리는 걸음걸이가 귀여운 동물 바로 펭귄 아니겠습니까. ㅎㅎ

 

 

황금알 얻기 미션의 내용은  펭귄을 교배해서 황금알을 얻는 내용인듯 한데요

빨리 창고에 있는 펭귄들을 모두 꺼내어 펭귄들을 교배해 봐야 겠네요

어떤 펭귄이 황금알을 줄지 궁금합니다.

 

 

어떤 펭귄이 황금알을 줄지 궁금합니다.

황제펭귄, 닌자펭귄, 눈썹펭귄 들을 모두 창고에서 꺼내어 교배를 해봤지만 아직 그냥 펭귄알만 나오네요 ㅠㅠ 다른 분들은 황제펭귄에서 황금알을 얻었다는 분도있고, 닌자펭귄에서 황금알을 얻었다는 분도 있고, 그냥 펭귄을 교배해서 황금알을 얻었다고 하는 분도 있던데요

 

 

펭귄 종류 4가지 모두에서 황금알이 나온다고 하더군요.. 다시말해 펭귄 , 닌자펭귄 , 눈썹펭귄 , 황제펭귄 이 4종류 모두 1단계 2단계 (보라) 3단계(빨강) 에 상관없이 교배하면 황금알이 나온다는거군요!

 

 

저는 붉은색 황제팽귄 교배하다가 한 개 떴네요 ㅎㅎ
황금알이 뭔가 하니 수수꼐끼 알 , 불타는 알 , 얼어붙은 알 같은 알이에요! 

퀘스트가 한개만 얻으면 끝이 아니었습니다.. 점점 황금알을 얻으라는게 많아지네요

퀘스트는 아마 7개까지 있을꺼 같아요

 

 

 

좀더 펭귄들에게 애정을 투자해야 할듯 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펭귄에게서 황금알을 얻으셨나요?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두 황금알을 얻으면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