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래곤 플라이트 새끼용 희귀종 얻는법 확실공개!

미갈루의 아이폰이야기

by 미갈루 2012. 11. 21. 21:44

본문

드래곤 플라이트 새끼용 희귀종 얻는법 확실공개! 

 

 

요즘 드래곤플라이트가 정말 대세죠 ㅎㅎ드래곤플라이트에 새끼용 희귀종이 있다는 사실 다들 아시나요? 많은분들이 드래곤플라이트 새끼용 희귀종 얻는법 물어보시는데요 드래곤플라이트 새끼용 희귀종 얻는법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몇번만에 최고의 새끼용 희귀종을 얻었네요 기분이 최고예요 이맛에 하는거죠^^ 

 

 

자 드래곤 플라이트는 무조건 3만 모을때까지 돈낭비 하지 마세요^^! 그래야 새끼용을 살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새끼용 희귀용이 좋은데요 이 희귀용은 총 4가지가 있습니다^^ 새끼용종류에 따라 희귀종 모양도 바뀌네요^^! 희귀종 얻는법및 뽑기도 알려드릴께여

 

 

드래곤플라이트에는 새끼용 32종류가 있는데요 ㅎㅎ거기에 새끼용 희귀종 4종류가 더 있습니다 아무래도 희귀종이 더 강하고 좋겠죠?ㅎㅎㅎ드래곤플라이트 새끼용 희귀종 4종류에는 연사형 빙결형 폭발형 전격형 희귀종이 있습니다.
 

 

드래곤플라이트 새끼용 알을 까는데 4천원이라는 돈어 갑니다 ㅋㅋ안타까운 현실이죠 ㅋ 랜덤으로 드래곤플라이트 새끼용이 뜨기때문에~ 자기가 갖고싶은 새끼용 뜰때까지 계속 해야되니 골드가 상당히 많이 들어가는데요..
 

 

또한 상점에서 수정이 있는데 여러 아이템과 같이 사용할때 필요하고 또한 조합때 필수적이라고 할수 있겠어요

새끼용 희귀종을 얻을때 필요하겠죠!^^ 또한 희귀종 뽑는방법에도 수정이 필요하겠죠~

 

 

전격 새끼용은 전기를 사용하는거구요 (충전+파워) 빙결 새끼용은 얼리는데 적의 속도가 느려집니다 (슬로우)  연사 새끼용은 미사일을 빠르게 다다다다 쏩니다 (스피드) 폭발새끼용은 폭탄 하나가 엄청난 데미지를 줍니다 (한방데미지)

 

 

드래곤플라이트 새끼용 희귀종 그 밖에 드래곤플라이트 희귀종 얻는법은 수정을 따로 구매하실 수 있는데 수정을 구매하셔서 알을까시고 새끼용 희귀종을 확률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