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러브커피 엄친아, 포카리걸 길거리영업 성공멘트

미갈루의 아이폰이야기

by 미갈루 2012. 10. 29. 13:10

본문

 

아이러브커피가 할로윈버전으로 업뎃되었더군요!

길거리에 낯선 인물들이 보여 영업도전해보았습니다.

아직 많은 대화를 해보지 않아서 한 마디 할때마다 하나씩 추가중이에요.

포카리걸이랑 엄친아는 단골손님인가보네요! 얼른 단골로 만들고 싶네여 ㅎㅎ

 

 

 [엄친아 길거리영업]

키가 훤칠하시네요
너무 잘생기셨어요
운동잘하세요?

커피 좋아하세요?
아 어떡하지

다정다감하신 성격같아요
앗(털썩)
인기 많으시죠?

휴, 요즘 불경기라 걱정이에요

혹시 게임 좋아하세요?
 

[엄친아 길거리영업 실패멘트] - 선택하지마세요!!!

 

헤어스타일이 댄디하시네요
염색한 머리인가요 아니면 천연갈색?

정말 스마트해 보이세요.

눈 좋으세요? 아니면 렌즈?

몸짱의 기운이 느껴지네요

피부가 어쩜 이리 고우세요

 

[포카리걸 길거리영업]


혹시 남자친구 있으신가요
어쩜 눈이 정말 예쁘세요
피부가 보송보송 아기피부 같아요
어디서 뵌 것 같은데...
보고 싶은 여행지가 있으세요?

직접 코디하신건가요?

혹시 자전거 타고 다니지 않으세요?
라라라라라라라라~
머릿결 관리는 어떻게 하세요?

치마가 너무 예뻐요

가보고 싶은 곳이 여행지가 있으세요?

미노코스섬이요
 

포카리걸 길거리영업 시 주의!

 

'라라라~' 와 '머리결이 좋아 염색해도 예쁘실거 같아요' 가 동시에 나왔을 경우에는

라라라 선택!

 

[포카리걸 길거리영업 실패멘트] - 선택하지마세요!!!

 

치마가 화사하네요

머리가 정말 기네요

양산은 챙겨 다니시나요? 

피부가 탈 걱정은 없겠네요.
라라라~
머리결이 좋아 염색해도 예쁘실거 같아요

깨끗하게~ 맑게~

너무 청순해 보이세요

미소가 예쁘시네요

부드러운 라떼 한잔 어떠세요?

머리가 정말 기시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