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포티지r 1:36 모형 미니카 미니어처 다이캐스트 데쉬보드 꾸미기

미갈루의 자동차이야기

by 미갈루 2014. 5. 29. 23:33

본문

 

 

 

 

스포티지r 1:36 모형 미니카 미니어처 다이캐스트 데쉬보드 꾸미기

 

얼마전 인터넷으로 웹서핑중 알게된 다이캐스트~ 카페가 있을정도로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 보였는데요... 순간 내 차도 다이캐스트로 있을까 하는 궁금증 폭발~ ^^;

 

 

검색에 또 검색에 돌입하던중 발견한 스포티지r 다이캐스트!!!

가까이에서 풀샷으로 찍은 앞모습 약간 어설퍼 보이기는 하지만 진주펄 들어간 화이트로 진짜 차보다 더 좋아보이네요 ^^

 

 

옆모습 풀샷 앞창문은 뻥 뚫려있는 모습 휠도 실제처럼 흉내내긴 했지만 약간 달라보이네요

 

 

약간 멀리서 살짝 어설프긴 하지만 실제모습을 많이 표현해내려는 모습

 

 

운전석, 조수석 앞문은 실제처럼 열립니다. 열렸다 닫았다 할 수 있고 뒤로 당겼다 놓으면 슝 나가네요 ^^;

 

 

문열어놓고 후레쉬 터뜨려서 찍어봅니다. ㅋㅋㅋ

 

 

드디어 데쉬보드에 장착~ 어떤가여??? 1:36 비율이라 작아보이기는 하지만 더 크면 오히려 부담스러울수도 있을것 같네요

 

 

데쉬보드 옆모습~

 

 

스포티지r 앞에서 유리로 보이는 스포티지r 미니카 모습입니다. 스포티지r 안에 또 다른 스포티지r 미니카~ 물론 검색중에 1:18 다이캐스트 진짜랑 거의 비슷한 스포티지r 미니카를 찾았지만 가격적 부담이 뙇~ ㅠㅠ

우선은 가격대비 실제 모습을 제일 많이 표현한 이 미니카로 위안을 삼아봅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