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쌍둥이형 UFO 포착 의정부에서만 벌써 두 번째 신세계 의정부 한국ufo조사분석센터

미갈루의 오늘의핫이슈

by 미갈루 2013. 3. 5. 14:17

본문

쌍둥이형 UFO 포착 의정부에서만 벌써 두 번째

신세계 의정부 한국ufo조사분석센터

 

쌍둥이 형 UFO가 같은 장소에서 두번씩이나 포착되어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외국의 일이 아니라 우리나라의 일입니다. 지난 1일 의정부에서 쌍둥이형 미확인비행물체가 발견됐다고 하는데 예전에도 같은곳에서 발견됐다고 해서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어찌된 일 일까요?


 

 

3월 1일 오후 8시 56분께 의정부에서 매우 밝은 빛을 발하는 둥근 형태의 쌍둥이형 UFO 포착이 확인되었대요 약 3분 27초간 포착했다는데요, 이분은 옛날에도 유사한 UFO를 포착한 경험이 있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 발견은 UFO헌터 허준씨가 발견했다고 하는데요 허씨가 수락산 상공 방면에서 두개의 불빛이 발광하는것을 보았고 눈으로 봤을 때 초록색 빛을 띠고 있었다고 합니다. 사실... 맨눈으로 볼때는 초록색 빛을 발했으며 쌀알 모양으로 보인다고 하지만 저는 이렇게 촬영해서 보는것도 잘 모르겠네요

 

 

우리나라에 UFO가 왜 온 것일까요? 쌍둥이형 UFO인 것을 보니까 한명은 아닌 것 같은데요

가끔 UFO의 정체가 그냥 비행기 였다는 이야기도 많이 있어서 저는 그냥 비행기의 일종이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그래도 외계인이 있다고는 믿고 있는데 이런 사진 찍는 사람도 정말 대단한거 같습니다. 아직 진짜인지 가짜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그래도 신기하네요 ~ 정말 미확인물체.. 정말 있는 것일까요? UFO... 이런말이 나올 수록 우주세계가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작년 성남에서 있었던 UFO사건

 

2010년 1월 25일 캐나다에서 목격된 미사일형 UFO

 

쌍둥이형 UFO 포착 소식에 한국UFO조사분석센터측은 “목격촬영자의 증언에 의하면 최초 목격 당시 물체의 형태를 뚜렷이 관찰할 만큼 물체의 크기가 컸었고 특이한 점은 영상에 찍히면서 광원은 마치 둘로 쪼개진 듯 촬영 내내 두 개의 광원으로 분리된 것처럼 나타난 점입니다.  당일 그 시각에 야간에 육안관측이 가능할 정도로 밝은 국제우주정거장(ISS-인공위성)도 보이는 시간대가 아님이 확인됐다.”고 밝혔습니다.

 

2011년 2월 20일 미 워싱턴 상공에 나타난 UFO

 

쌍둥이형 UFO를 포착한 허준씨는 동영상도 찍었다고 하는데요 두개의 UFO 불빛이 산의 선을 타고 이동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불빛 자체가 항공기나 군용기 등과는 달랐다고 하는데요 항공기는 위치표시 등을 점멸하면서 비행을 하는데 발견된 UFO는 계속 발광된 것을 보면 UFO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아마도 쌍둥이형 UFO의 모습은 위의 사진같지 않았을까요? 외계생명체가 지구에 무슨일로 왔었던 것일까요? 어찌보면 조금 무서운 일인 것 같기도 하네요~

 

이상 쌍둥이형 UFO 포착 포스팅을 마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