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미제라블 1위 올해의 최고 영화 레미제라블

미갈루의 영화이야기

by 미갈루 2012. 12. 29. 20:38

본문

 

 

레미제라블 1위 올해의 최고 영화 레미제라블

 

요즘에 영화 레미제라블이 매우 화제가 되었는데요..

세계 4대 뮤지컬중 하나인 레미제라블이 바로 지난주에 영화로 개봉되었어요!

개봉첫주 만에 레미제라블 1위 했다네요.. 첫주에 126만 돌파!!!!

 

 

휴잭맨, 앤해세웨이, 아만다 사이프리드, 러셀크로우...

말만들어도 후덜덜한 레미제라블 캐스팅 !!!

보통 일반 뮤지컬 영화들은 녹음을 한후 립싱크 촬영을 한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레미제라블은 배우들이 실제로 연기를 하면서 노래를 불렀대요!!

 

 

엑스맨에서 마성의 울버린을 연기한 휴잭맨 ~

레미제라블에서는 조카를 위해 빵 훔치다가 19년동안 옥살이 한 장발장 역할을 맡으셨죠..

(전 첨에는 머리스타일이 달라져서 못알아 봤음 ㅋㅋ)

 

 

레미제라블에서 여신이 있다면 ~

그중 한명은 바로 !!! 앤 해세웨이 겠죠??  앤해서웨이가 맡은 판틴의 역할은 딸 코제트를 위해 돈을 벌다가 나중에 결국 삶에 대해 절망하고 죽게되는데요..

이번 영화를 위해서 삭발을 감행했대요! 이게 바로 역할에 대한 여배우의 연기투혼이 아닐까 생각듭니다!! 그리고 앤 해서웨이가 부른 I Dreamed a dream 도 듣는데 너무 슬펐어요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레미제라블에서 판틴의 딸 코제트를 연기했죠 ..

영화에서 너무너무 예쁘게 나온듯...

 

 

쟈베르 경감 역할에 러셀크로우

러셀크로우가 맡은 쟈베르 경감은 감옥에서 태어난 비운의 캐릭터인데요.. 끝까지 장발장을 뒤쫓다가 결국 나중에 안타까운 죽음을 맞이하는데요..

개인적을 너무나도 안타까운 캐릭터라고 생각해요..

 

 

마리우스 역의 에디 레드메인

레미제라블에서 코제트에게 한눈에 뿅 가버려서 동지들과 싸움 vs 사랑사이에서 갈등하게 되는데 결국 싸우고서 장발장이 구하고 사랑도 쟁취하는 마리우스

 

 

레미제라블에서 마리우스를 짝사랑하는 에포닌 역할을 맡은 사만다 바크스 ..

마리우스와 코제트의 사랑을 바라만 볼수 밖에 없고 결국 죽게되죠

에포닌이 부르는 On my own 은 진짜 대박 !!

 

 

레미제라블은 노래들이 정말 유명한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젊은 시민군 청년들이 부르는 Do you hear a people sing 이 가장 맘에 들었어요 !! 뭔가 확!! 마음에 꽂힌다고 해야할까나 ??

레미제라블을  본지 벌써 3일이나 지났는데도 아직까지도 멜로디가 머릿속에서 지워지지를 않네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